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영수증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기

도움될정보

by TEXTIMAGE 2020. 4. 30. 15:23

본문

이마트에 갔더니 테팔 비어텐더 구매 영수증을 고객센터에 보여주면 튜브를 준다는 안내가 있었다. 그런데 2주 전에 샀고, 영수증은 이미 버린 지 오래라 아쉬워하고 있다가 쇼핑몰 홈페이지에 기록이 남지 않았을까 싶어 ssg.com의 온갖 메뉴들을 뒤지다가 신세계포인트라는 사이트를 발견했다. 이 사이트에 영수증을 열람할 수 있는 메뉴가 있었다.

PC와 모바일 모두 홈페이지가 있는데, 영수증을 출력하기는 번거로워서 폰에 모바일 전자 영수증을 띄우고 보여주고 튜브를 받을 수 있었다. 여기서는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하지만, PC 메뉴도 별반 다르지 않다. 영수증을 보려면 일단 신세계포인트 사이트에 접속하자

http://www.shinsegaepoint.com/

메인화면에서 일단 ssg.com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자. 그리고 [MY 신세계포인트] 메뉴를 선택하면 포인트 적립현황이 나타나는 페이지가 열린다.

위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는데, 처음 접속하는 사람은 파란색 밑줄 친 포인트 영수증 모아보기가 OFF로 되어 있을 것이다. 영수증 상세 내용을 확인하려면 OFF 버튼을 누르고 영수증을 보려고 하는 쇼핑몰을 체크하면 된다. 필요로 하는 쇼핑몰만 체크하면 되는데, 나는 이마트만 선택하고 진행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파란색 글씨의 영수증을 열 수 있는 링크가 생긴다.

링크를 누르면 위와 같이 영수증이 뜬다. 종이 영수증처럼 구매날짜와 구매물품, 가격이 나열되어 있다. 마트 고객센터에서 이 영수증을 보여주고 비어텐더 튜브를 받을 수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