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타키나발루 넥서스리조트, 딤섬 맛있는 노블 하우스(Noble House) 2탄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by TEXTIMAGE 2016. 7. 25. 18:30

본문

여기 있는 딤섬을 다 주세요! - The Noble House


코타키나발루 넥서스리조트의 중식당, 노블 하우스 2탄, 이번에는 딤섬이다. 


[코타키나발루/넥서스리조트] - 코타키나발루 넥서스리조트, 최고의 중식당 노블 하우스(Noble House) 1탄


전날 먹은 딤섬 하나에 감동을 받은 나와 친구는 코타키나발루를 떠나기 전 마지막 만찬을 딤섬으로 먹기로 결정했다.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하고 아침부터 빡세게 수영을 해서 매우 배고픔 상태로 노블 하우스를 찾아갔다.


역시나 사람은 없고 에어컨은 잘 나와서 시원했다.



주문은 아주 간단하게 메뉴판을 들고 스팀 딤섬 쪽에 있는 곳에 크게 동그라미를 쳤다. 전부 다 달라고 했다. 오늘 안되는 딤섬이 있다고 해서 그거 빼고 다 달라고 했다.



와! 너무 맛있다. 딤섬 종류의 반 이상이 새우가 들어갔는데, 딤섬을 베어 물 때 터지는 탱탱한 새우살과 그 즙을 잊지 못한다. 뒤에 다녀온 홍콩에서도 여기보다 맛있는 곳을 못 봤다. (비싼 식당은 안 가서 그런 걸 수도)


내가 돈만 (아주) 많았다면 여기 주방장 한국으로 모셔가서 식당을 열고 싶을 정도다.


실제로는 더 먹었는데 몇 개의 딤섬은 사진 찍을 시간도 없이 입으로 들어갔다.



튀긴 딤섬도 하나 주문했고(이름은 기억 안 남) 채소음식 하나와 지금은 뭔지도 기억 안 나는 음식도 하나 주문했었다. 딤섬이 너무 강렬해서 그런지 다른 음식은 맛이 기억이 안 난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몽골 스타일 치킨 + 딤섬 몇 종류. 


[코타키나발루/넥서스리조트] - 코타키나발루 넥서스리조트, 최고의 중식당 노블 하우스(Noble House) 1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