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명해서 유명한 맛집? 서귀포 오는정김밥

제주도/밥집술집

by TEXTIMAGE 2016. 2. 8. 17:48

본문

오는정 김밥,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제주도까지 와서 굳이 김밥을 먹어야 하느냐고 생각이 있었다.


그래도 호기심에 먹어보기로 했다.




이 집의 김밥은 현장에서 바로 주문해서 살 수 없고 무조건 전화예약을 해야 한다.


10시부터 오픈이라길래 9시 50분에 전화를 걸어서 주문을 시도했다. 


사람이 몰렸는지 결국에는 10시 1분에 통화를 할 수 있었고 김밥 수량을 얘기하고 끊었다.


전화를 끊고 보니 이름도 말 안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중에 찾아가니 전화 뒷번호로 확인했다.


10시 1분에 통화했는데 김밥 받는 시간은 11시 40분.


11시 30분에 매장에 가서 전화번호 확인하고 5분 정도 기다려서 김밥을 받았다.


5분 기다리는 사이에 예약 없이 사려다가 허무하게 나가 버린 사람이 두 명이나 됐다.


드디어 김밥 시식시간!


일단 속을 보니 알차게 차 있다.


맛도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1시간 40분이나 기다려서 받아서 먹을 음식인가? 하는 생각은 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