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성 맛집 도쿠마사(得正), 카레우동과 간장밥

일본/식당 술집

by TEXTIMAGE 2016. 1. 9. 21:23

본문

카레우동과 간장밥 - 得正



오사카성을 둘러보고 먹을 곳을 찾다가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도쿠마사에서 점심을 먹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튀김 튀기는 아저씨 바로 앞 자리에 앉았다. 처음에는 일본어 메뉴판을 줬는데, 옆에서 영어 메뉴판을 보는 모습을 보고 나도 영어메뉴판을 달라고 했다. 메뉴판에 손을 콕콕 찍어서 주문을 했다. 


카레우동과 간장계란밥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일본의 간장계란밥은 어떨까, 우동보다 더 기대됐다. 바로 앞에서 아저씨가 튀김을 튀기는 모습을 보며 음식을 기다렸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날계란을 풀어서 가볍게 비비고 한입 먹었다. 생각보다 더 맛있었고, 정말 들어간 게 없는데 이런 맛이 날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카레우동의 카레맛은 처음에는 살짝 짭짤하게 느껴졌는데, 결국 바닥까지 긁어먹고 나왔다. 면 하나 하나가 없어지는 게 아쉬울 만큼 맛있게 먹었다. 맥주와 함께 먹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다양한 조합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카레우동이 아니라 밥도 가능하고, 카레에 돈까스가 올라가는 메뉴도 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안 먹어본 음식의 조합으로 꼭 맥주와 함께 먹고 싶다.


오사카의 식당/술집들

[일본/식당/술집] - 오사카 야키토리 난반테, 맛있는 맥주와 꼬치

[일본/식당/술집] - 오사카 이자카야 타코타코킹, 일본소주와 타코와사비&타코야끼&야끼소바

[일본/식당/술집] - 오사카 맛집 츠루동탄, 우동과 튀김, 맥주

[일본/식당/술집] - 오사카성 맛집 도쿠마사(得正), 카레우동과 간장밥

[일본/식당/술집] - 정말 맛있는 오사카의 야끼니꾸집, 타카라 호르몬

[일본/식당/술집] - 오사카 가정식 백반 정식, 우라야(うらや)

[일본/식당/술집] - 오사카 다시차츠케엔 (오차즈케)

[일본/식당/술집] - 우메다의 맛있는 식당, 텐진 호르몬 (博多天神ホルモン)

[일본/식당/술집] - 우메다 장어덮밥과 장어계란말이, 히츠마부시 나고야@그랜드프론트오사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