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밥집] 대만 타이페이 송산공항 Very Thai (베리타이)

밥집술집

by TEXTIMAGE 2015. 4. 10. 19:58

본문

갑자기 귀국하게 아침도 못 먹고 송산공항에 왔는데 공항이 너무 작다. 식당도 몇 곳 없었다. 하지만 뭔가는 먹어야 했고 눈에 띄는 곳은 Very Thai. 대만 음식이 생각보다 별로 입에 맞지 않았기에 입에 맞았던 태국음식점을 선택했다.


똠얌꿍 국수가 대표 메뉴인 듯 보였지만 나는 치킨누들과 밀크티+팽이버섯(으로 추정되는)무침 세트를 먹었다.



커리누들은 정말 맛있었다!

버섯무침도 맛있었다!

밀크티는 먹지 말자.


음식이 나올 때 계산서와 아이스크림이 그려진 티켓을 준다(사진 왼쪽 위). 어디 아이스크림 가게 티켓으로 생각했는데 계산하고 나갈 때 이 티켓을 사람들이 입구에 있는 직원에게 주고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을 다행히 목격했다. 나도 티켓 내고 하나 받았는데 맛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