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이마트24 할인와인 라 크라사드 구매 후기 (LA CROISADE CABERNET-SYRAH)

술/마트 주류 가격정보

by TEXTIMAGE 2020. 6. 1. 15:13

본문

이마트24에서 6월부터 라 크라사드 카베르네-시라 와인을 병당 9,900원에 판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시간을 내어 근처 마트에 들렀다. 편의점치고는 많은 와인을 취급하는 매장이라 행사와인이 들어와 있을 거라 생각하고 찾아갔다.

와인 매대에서 이 와인을 찾아보는데 한 병이 보였다. 그런데 관리가 안 되고 있는지 엉뚱한 택 위에 와인이 올려져 있었다. 구석구석 찾아봤지만 가격을 찾을 수 없었고, 와인도 딱 한 병만 남아있었다. 계산대에 가서 이 와인 더 있냐고 물어보니 재고가 하나뿐이라고 했다.

내가 아쉬워하니 편의점 사장이 주문하면 내일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n병을 사겠다고 했다. 그래서 일단은 한 병만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다. 방문한 편의점에서 와인 재고가 없다면 예약을 해보자. 계산을 하고 보니 영수증에 적힌 의미 없는 정가는 3만9천원.

이 와인은 롯데마트에서도 9,900원에 팔았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근처에 없는 마트라 이제야 손에 넣게 됐다. 마셔보고 괜찮으면 더 사들여야겠다.

드디어 마셔봤다 - [술/와인] -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시라 후기 (La Croisade Cabernet-Syra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