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내에서 야시장 길거리음식 | One Market 푸드코트 at 원 님만 (One Nimman) 치앙마이

태국/치앙마이 | 식당, 숙소

by TEXTIMAGE 2019. 9. 2. 09:00

본문

치앙마이 님만해민에는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많은데, 비교적 최근에 생긴 원 님만은 쇼핑부터 먹거리, 분위기 등 여러 가지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 질 녘 이후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조명 아래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다양한 아이템을 파는 상점들을 구경할 수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계속 운영되는 푸드코트는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오후 6시 즈음에 원 님만을 찾아갔다. 슬슬 어둑어둑해지려는 시간이었다.



건물 중앙 통로로 들어가면 어디 성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나타난다. 안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푸드코트인 원 마켓(One Market)이 있다.



원 마켓은 중앙 구역과 외곽 구역으로 나눠서 볼 수 있는데, 중앙에는 간단한 음식과 디저트류를 파는 상점들이 빽빽하게 있다.



외곽 쪽에는 비교적 넓은 공간에 식사류를 파는 가게들이 있다. 점포 수에 비하면 테이블은 조금 적어 보인다.



한 바퀴 돌고서 선택한 메뉴는 닭고기 덮밥. 메뉴는 많았지만, 이 녀석을 안 먹은 지 며칠 돼서 그런지 막 당겼다. 참으로 정갈하고 이쁘게 음식이 플레이팅 된 쟁반을 받아들고 빈자리에 앉았다.



맛있게 한 그릇 먹고 먹은 그릇과 쟁반은 직접 반납해야 한다. 주변을 살펴보면 반납하는 곳이 보인다.


닭고기 덮밥 맛있기는 했지만, 이 음식 하나로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어서 원 마켓을 한 바퀴 더 돌아보고 2차를 먹었다. 사테와 맥주를 마셨는데, 이 이야기는 다음 글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