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리 테마가 있는 호텔, 더 스팟 호텔 (The Spot Hotel)

인도네시아-발리/숙소호텔

by TEXTIMAGE 2016. 1. 19. 14:07

본문

테마가 있는 호텔 - The Spot Hotel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 때문이었다.


냉장고, 수영장은 필요 없었고 깔끔하고 밖에서 놀다가 밤에 잠만 잘 방이 필요했다.


필요한 조건을 만족했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복병이 숨어 있었다.



아고다에서 27만6천 루피아에 트윈베드룸으로 예약했다.


로비에 들어가니 에어컨 바람이 시원하게 맞아주었고, 12시쯤에 체크인을 했다.


카드키와 와이파이 비밀번호, 옥상 수영장에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줬다.





키를 받았는데 방 이름이 없다. 뭐라 뭐라 하는데 영어가 짧아서 못 알아들었다.


알고 보니 방 이름이 제임스본드.


방마다 이름이 다 다른데, 그 이름에 어울리는 사진액자를 방에 걸어두는 것 같다.


내 방은 영화 포스터 몇 개 붙어 있었는데, 별 감흥은 없었다.


침대는 좋았고, 깔끔했다.


냉장고는 없고 층마다 큰 생수통이 있어서 무료로 주는 생수를 다 먹고 보충해서 먹을 수 있었다.



옥상에 수영장이 있기는 한데, 이걸 수영장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ㄱ자 형태로 아주 짧은 폭의 수영장이 있는데, 그냥 물에 들어가서 앉아 있는 것 이상 못할 것 같다.


그런데 땡볕에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으니, 그냥 장식용 물이라고 봐야겠다.


쿠폰으로 음료를 마시기 위해 올라갔는데, 사람이 있어야 할 곳에 문이 닫혀 있어서 그냥 내려왔다.



이 숙소는 굉장히 무난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가끔 지나가는 오토바이 소리가 크게 들리고, 가까이에 클럽이 있어서 밤에 쿵쿵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나와 일행은 이런 소음에 크게 영향받지 않는 사람이었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방해요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