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장에서 난로에 치킨 구워먹기

캠핑

by TEXTIMAGE 2021. 11. 28. 16:58

본문

캠핑 날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피코크 양념치킨이 있길래 하나 사서 캠핑장에서 구워 먹었다. 구워 먹은 건지 쪄먹은 건지는 조금 헷갈리지만 결과적으로 성공적으로 잘 익혀졌고 맛도 있었다.

냉동제품으로 튀김옷이 이미 입혀져 있는 제품이었는데, 냉동상태에서 조금 녹은 닭을 종이호일로 한번 감싸고, 은박 쿠킹호일로 한번 더 감싼 후 난로 위 받침대에 올렸다.

조리법을 보면 에어프라이어에 20~25분 돌리라고 적혀있는데, 어설프게 익혔다가 꺼내서 다시 난로 위에 올리는 것이 귀찮아서 넉넉잡아 한 시간을 올려두었다.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주었다.

한 시간이 지나고 포일을 열어보니 눈으로 봐도 잘 익은 치킨이 있었다. 열을 많이 받은 부분은 바삭함도 있었고, 속도 아주 잘 익어 있었다. 포일을 열고 조금 내버려 두니 수분이 날아가서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