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칼로리 미국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후기 (Michelob Ultra)

술/맥주

by TEXTIMAGE 2020. 11. 5. 20:27

본문

이마트에 갔더니 못 보던 맥주가 있어서 사 왔다. 355ml 용량 6캔 9,6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단순 호기심으로 장바구니에 담았다. 집에와서 찾아보니 미국맥주였고, 꽤 역사가 깊은 맥주였다. 하지만 역사는 별로 관심없고 맛만 좋으면 그만이다.

미켈롭 맥주가 몇 종류 있는 것 같은데, 이마트에는 울트라 한 종류만 보였다. 집에 와서 알았는데, 캔 하단에 'SUPERIOR LIGHT BEER'라고 적혀있었다. '라이트'가 붙어 있는 저칼로리 맥주였다. 캔 중간에 당당하게 칼로리도 적혀 있다. 79칼로리. 라거맥주고 알콜도수는 3.3도.

수입은 오비맥주에서 한다. 그런데 영양정보가 적혀있는 맥주가 있었던가 싶다. 얘는 붙어있었다.

라이트 맥주를 평소에 전혀 안 마시는데 의도치 않게 먹게 됐다. 일단 맥주는 밝은 황금색이고 깔끔하면서 단조로운 향이 났다. 맛은 라이트 맥주답게 맹맹한 것이... 내 취향은 아니었다. 좋게 말하면 깔끔하다고 할 수 있으려나. 지나치게 깔끔하지만.

체중 관리는 해야겠고, 맥주도 마셔야겠고, 새로운 라이트 맥주를 찾는다면 이 맥주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난 남아있는 다섯 캔을 다 마신 후 다시 구입할 생각이 없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