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국민가격 와인잔 후기 (RONA 로나 셰냐 와인글라스)

술/맥주잔&와인잔

by TEXTIMAGE 2020. 6. 9. 12:25

본문

이마트에 갔다가 처음 보는 국민가격 타이틀을 달고 나온 와인잔을 발견했다. 이미 집에 와인잔이 충분히 있음에도 2개들이 이 와인잔을 사서 집으로 가져왔다. 소비는 즐거운 법이다. 

RONA 브랜드가 포장에 붙어있는데,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해보면 몇몇 쇼핑몰에서 이 회사의 와인잔을 팔고 있었다. 중저가부터 고급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드는 것 같은데, 가장 저렴한 제품이라도 국민가격보다 저렴한 제품은 없었다. 이 잔과 같은 제품을 파는 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상품설명이 부실해서 같은 잔인지를 확인할 수 없었다.

어쨌든 개당 2,500원이면 다이소급의 착한 가격이다. 다이소에서는 개당 2천원 또는 3천원에 와인잔을 팔고 있다. 잔의 용량은 450ml 인데,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다. 내가 가지고 있고, 주로 사용하는 와인잔은 600ml가 넘는 것들이라서 처음 잔을 봤을 때는 약간 작다고 느껴졌다.

씻어서 바로 사용했다.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와인잔이다. 입에 닿는 부분인 림이 두껍지 않고 입술에 닿는 느낌도 괜찮았다. 사온지 며칠 됐는데, 사 온 후로는 아직 이 잔만 사용 중이다. 큰 잔은 안쪽이 손에 닿지 않아 설거지가 힘든데, 얘는 다른 도구 없이 설거지가 가능했다. (와인잔 세척방법에 대한 것은 논외로 하자. 나는 비싼 잔은 안 쓰기 때문에 그냥 주방세제 듬뿍 묻혀서 잔들을 세척한다)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 와인잔을 손님용으로 몇 개 더 들일까 고민 중이다. 오프라인에서 살 수 있는 와인잔 중에서는 국민가격 와인잔이 가장 가성비가 좋은 와인잔이 아닐까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