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댓츠아시아(That's Asia) 태국 옐로 커리 후기, 즉석 4분 커리

음식 요리/동남아요리(태국|베트남)

by TEXTIMAGE 2019. 8. 19. 10:17

본문

홈플러스에 댓츠아시아 브랜드를 단 즉석 태국 음식 몇 개가 있다. 그린, 레드, 옐로 커리와 똠얌꿍이 있는데 호기심에 옐로 커리를 하나 사 왔다.



포장의 비주얼을 보면 꽤 먹음직스럽게 보인다.



이 제품은 오뚜기 3분 카레와 같은 레토르트 음식이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때는 별도 용기에 담아서 1분 30초, 뜨거운 물에 중탕할 때는 포장 채로 4분을 데우면 된다.    



나는 뜨거운 물에 끓이는 방법을 선택했다. 



뜨거운 파우치를 조심해서 열어 그릇에 옮겨 담았다. 건더기가 처참하다. 오뚜기 3분 카레보다 한참 못하다. 건더기를 세어보니 엄지손톱만 한 감자가 세 개, 채 썬 양파가 여섯 조각 들어 있었다. 두 개나 사 왔는데, 하나는 환불을 해야 하나 생각했다. 내 입에 간이 아주 살짝 약하긴 했지만, 그래도 옐로 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남은 하나를 먹을 때는 닭가슴살이라도 조금 썰어 넣어 끓여서 먹어야겠다. 건더기가 너무 없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