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에서 일본 잇푸도 IPPUDO 라멘 먹기 + 메뉴가격

태국/먹은기록

by TEXTIMAGE 2018. 12. 18. 18:37

본문

하치반 라멘(Hachiban Ramen)과 더불어 태국의 볼 수 있는 라멘집인 잇푸도 라멘이다.


관광객의 동선에서 보면 두 지점을 방문할 수 있다. 한 곳은 플론칫(Phloen Chit)역 센트럴 엠버시(Central Embassy)에 있고, 다른 한 곳은 살라댕(Sala Daeng)역의 실롬 컴플렉스에 입점해 있다.



내가 방문한 곳은 실롬 컴플렉스 지점이고, 이 매장 반대편에는 하치반 라멘집이 있다. 두 개의 라멘집이 경쟁하고 있는 건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하치반이 매장이 더 크고 사람도 많다. 점심이나 저녁 시간이 되면 어느 매장이나 사람이 꽉 차 있다.



라멘뿐만 아니라 샐러드와 교자, 스시, 볶음밥도 파는데, 나는 기름진 국물이 먹고 싶어서 돈코츠라멘(Shiromaru Motoaji) 중 가장 비싼 280밧 스페셜 라멘을 주문했다. 차슈의 양과 종류, 달걀 유무 등으로 가격이 조금씩 다르다. 면 익힘 정도와 기름진 정도도 선택할 수 있다.


맛있다. 하치반과 비교하면 더 깊은 맛이 있고 차슈도 부들부들한게 참 좋다. 대신 양은 조금 적다.


쇼핑몰에 입점해 있어서 음식 가격 외에 서비스차지를 받는다.



메뉴판에 라멘 이름이 돈코츠, 미소, 쇼유 이렇게 나와 있지는 않다. 메뉴판을 보면 첫 번째 사진 처럼 어떤 국물 베이스인지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확인하고 주문하면 된다. 같은 라멘 내에서도 메뉴별 가격 차이가 크게 안 나니 스페셜을 주문하는 게 무난하다.


전체 메뉴판은 20페이지가 넘어서 다른 라멘과 사이드메뉴는 홈페이지의 링크로 대신한다. => 잇푸도 메뉴 보기


추가정보# 방콕의 다른 라멘집인 하찌방 라멘 글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