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팔 비어텐더 튜브 이마트 고객센터에서 받아온 후기

술/주류용품

by TEXTIMAGE 2020. 4. 30. 15:39

본문

이마트에 갔다가 케그와 비어텐터를 파는 곳에 고객센터에 비어텐더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면 튜브를 지급한다는 글을 볼 수 있었다. 순간 좋아했다가 영수증은 이미 예전에 버렸다는 사실에 좌절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전자 영수증을 열 수 있었고, 폰에 이 영수증을 띄우고 고객센터로 갔다.

[도움될정보] - 이마트 영수증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기

고객센터에 가서 비어텐더 튜브 받으러 왔다고 하면서 직원에게 폰을 건넸다. 직원은 영수증을 확인하고는 뒷공간으로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서 몇 개를 주는 건지 모르겠다고 혼잣말을 하고는 다시 안으로 들어갔다. 안내종이에는 몇 개 준다는 정보는 적혀있지는 않았다. 잠깐 기다리니 튜브를 가져다 주었다.

테팔 비어텐더 VB310EKR 후기

모든 매장에서 증정되는지는 알 수 없지만, 비어텐더를 샀다면 영수증을 가지고 이마트 고객센터를 한 번 찾아가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언제까지 이 행사가 진행되는지 모르겠다. 내가 갔던 매장에서는 A4 용지에 튜브를 증정한다는 간단한 안내만 쓰여 있었다.

+ 업데이트 2020.05.09

매장에 안내문이 사라졌다. 이벤트가 끝난 듯 하다.

오후에 매장에 가보니 다시 안내문이 생겼다.

+ 업데이트 2020.06.25

케그를 사면 케그 하나에 튜브 하나를 증정한다고 한다. 마트 방문 시 영수증은 필히 지참. 증정 행사가 언제까지 진행될지 알 수 없으니 고객센터나 주류코너 담당자에게 문의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 업데이트 2020.07.06 (댓글참고)

이마트몰에서 튜브 5개를 5천원에 팔고 있다. 판매 페이지. 배송비는 별도고 1.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