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 메가방나 푸드코트 후기 & 이용방법

태국/먹은기록

by TEXTIMAGE 2019. 1. 9. 12:27

본문

이케아가 있는 메가방나 쇼핑센터에도 푸드코트가 있다. 빅씨 엑스트라 앞에 제법 규모 있게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 길게 늘어져 있다.


터미널21이나 씨암 파라곤과는 분위기가 좀 다른데, 실내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약간 시장 분위기가 난다.



다른 푸드코트에서는 보통 충전식 카드를 사용해서 결제하는데, 여기는 현금으로 결제를 한다. 이 사실을 몰랐던 나는 카드 카운터를 찾으려고 한참을 돌아다녔었다.


이용하는 관광객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영어 없이 태국어로만 쓰여있는 가게도 있다. 음식 사진이 있는 곳도 드물고, 영어로 된 메뉴판이 있으면 감사하게 생각해야 될 정도다. 지금 생각해보면 영어 메뉴판을 달라고 하면 따로 준비된 것을 건네주지 않았을까 싶기도 한데, 내가 지금 한국이라 확인할 수 없다.


애초부터 내가 먹을 음식은 족발덮밥 카오카무였고, 까만 간장 물에 돼지고기 올라가 있는 솥이 있는 가게를 찾았다. 그리고 카오카무를 외쳤다. 음식을 일회용 용기에 담아서 줬다.



다른 곳에도 먹는 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푸드코트 옆쪽에 음료 가게가 있는 곳에 테이블이 몇 개 있다. 푸드코트 규모에 비해서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다.


음식물은 따로 치우는 사람이 없는 듯, 태국인들은 먹고 난 그릇을 쓰레기통에 버리고 자리를 떠났다. 그래서 나도 쓰레기통에 용기를 버리고 나왔다.



국물을 떠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자작하게 부어서 나온 카오카무다. 특별히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메가방나에는 음식점이 정말 많다. 나처럼 경험 삼아 먹어볼 것이 아니라면 다른 일반 식당을 이용하는 게 좋다.



방콕의 다른 푸드코트 보기

태국 방콕 6개 푸드코트 방문기 & 이용방법 - 수완나폼,시암센터,터미널21,테스코,메가방나,센트럴

태국 방콕 시암센터 푸드코트 푸드 리퍼블릭 (Food Republic)

태국 방콕 수완나폼 공항 푸드코트 위치 및 이용방법

태국 방콕 터미널21 푸드코트 Pier21 먹은 음식들과 이용 방법

태국 방콕 테스코 로터스 온눗 Tesco Lotus On Nut 푸드코트에서 밥먹기

태국 방콕 사판탁신 로빈슨 방락 푸드코트 이용기 & 이용방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