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MS) 마우스 AS 후기

개봉기 사용기/전자제품

by TEXTIMAGE 2012. 10. 16. 15:37

본문

요약

1. 1577-9700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통화를 시작한다.

2. 묻는 말에 대답한다. 

3. 택배를 보낸다. (방문도 가능)

4. 새제품을 받는다!


전에 모 회사에서 선물 받았던 MS 아크마우스가 작동을 안 한다. 그래서 AS를 보내기로 했다. 


MS의 하드웨어 AS는 수리라기보다는 아주 시크하게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걸로 유명하다. AS센터는 서울에 있고 직접 방문할 수도, 택배를 보내고 받는 방법이 있다. 일단 전화(1577-9700)를 걸고 상담원과 연결해서 제품 접수를 했다. 



접수과정은 내 이름을 물어보고, 증상을 물어보고, 사진에 보이는 기기번호를 물어본다. 그러면 기기의 AS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메일 주소를 물어본다. 전화를 끊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 AS 진행 방법이 담겨있는 메일 하나가 온다. 안에 적혀있는 방법 그대로 따라 하면 된다.



일단, 아무 종이에 [내 이름], [연락처], [제품 받을 주소], [접수번호 열 자리], [증상] 다섯가지를 적어서 상자에 제품과 함께 동봉 후 택배를 보내면 된다. 접수번호는 메일에 적혀있다.



제품 정말 빨리 보내준다. AS센터로 택배가 도착한 날 바로 제품을 보낸다. 빠르면 택배 보내고 이틀이면 받아볼 수 있다. 


AS에 대한 설명과 기기의 AS 종료 날짜가 적혀있는 종이가 한 장 포함되어 온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