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크로넨버그 1664 블랑 전용잔 세트 구입 후기

술/맥주잔&와인잔

by TEXTIMAGE 2019. 8. 19. 10:33

본문

이마트 주류코너를 구경하다가 새로 보이는 전용잔 세트를 몇 개 보았다. 3세트 이상은 무거워서 들고 올 수 없어 일단은 크로넨버그와 구스 아일랜드 전용잔 세트를 사서 힘들게 집에 들고 왔다. 그중 오늘은 크로넨버그 전용잔 세트를 소개한다.



500ml 4캔과 전용잔이 들어 있는 패키지인데 가격은 9400원인가 9500원 했던 것 같다. 편의점 카드 할인을 받으면 맥주만은 싸게 살 수 있지만 전용잔이 너무 가지고 싶었으므로 약간의 추가지출은 감내하기로 한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전용잔과 맥주들을 볼 수 있다.



잔을 꺼내 보았다. 로고가 없었다면 별로 특별하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이다. 컵의 아랫부분은 반투명처리가 되어 있다.



컵만 급하게 씻어서 냉장고에 있던 블랑을 따라 보았다. 전용잔이 뿜어내는 분위기가 있다. 잔의 용량은 270mL 정도 되는 것 같다. 잔 상단 안쪽에 250mL 선이 그어져 있다. 500mL 캔이니 두 잔을 따라 마실 수 있다.



닭안심살을 사용한 닭갈비를 만들어서 맥주와 함께 먹었다.


[술/술잔|주류도구] - 이마트 1866 프랑스 맥주 전용잔 후기 (블론드, 블랑쉬)

[술/술잔|주류도구] - 홈플러스 발리 맥주 빈땅 전용잔 세트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