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앙마이 님만해민 인쇄, 복사할 수 있는 곳

태국/치앙마이 | 여행기록, 정보

by TEXTIMAGE 2019. 9. 2. 11:11

본문

치앙마이에서 방콕으로 가는 기차 티켓을 인터넷으로 예약했다. 예약 후 메일로 온 PDF 티켓을 인쇄하기 위해 님만해민 근처의 센트럴 깟수언깨우를 찾아갔다.



인쇄와 복사를 할 수 있는 곳이 깟수언깨우 지하에 있다. 건물 정면으로 들어가서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을 이용하자.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KFC가 나타나는데, 통로를 따라 계속 걸으면 Tops 마켓이 나타난다. 탑스마켓을 지나면 커다란 홀이 나타난다.



넓다란 공간에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점포들이 밀집되어 있다. 이곳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태국/치앙마이 | 식당, 숙소] - 치앙마이 센트럴 깟수언깨우 푸드코트 푸드팩토리 카오소이와 꼬치 먹기



위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돌아 들어가면 계단이 있는데, 같은 건물이지만 다른 건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 있다.



탑스마켓이 있는 커다란 홀은 최근에 리모델링 해서 깔끔하지만, 안쪽 구역은 아직 옛날의 모습이 남아있다. 인쇄소를 찾기 위해 식당들을 지나쳐 계속 안쪽으로 들어가자.



계속 가다 보면 위와 같이 PRINT SHOP이 나타난다. 난 USB에 파일을 담아갔는데 파일 없이 인터넷으로 바로 다운받아서 인쇄를 할 수 있었다. 하지만 남의 컴퓨터에서 메일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이 좀 불안하기 때문에 파일을 담아가는 것을 추천한다. 요금은 인쇄 한 장에 6바트를 줬다.



그리고 처음 찾아갔을 때는 11시를 조금 넘긴 시각이었는데 천막이 덮여있는 상태로 영업을 안 하고 있었다. 점심을 먹고 오후에 갔더니 위와 같이 영업을 하고 있었다.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 인쇄소도 영업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