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시리 나목도 식당 갈비와 순댓국

제주도/밥집술집

by TEXTIMAGE 2015. 4. 23. 15:33

본문

가시리에 유명한 고기집이 두 곳 있다고 들었다.


그중 한 곳인 가스름식당은 이전에 다녀왔고 이번에는 그 앞에 있는 나목도 식당에 다녀왔다. 


가스름식당보다 나목도 식당이 더 유명하다고는 들었는데 맛도 그러한지 확인하러 다녀왔다. 


오전 10시에 갔는데 이미 장사를 하고 있었고 대부분의 손님은 두루치기를 먹고 있었다.


나는 일행과 갈비와 막걸리를 주문했다.



전에는 늦게 가면 갈비가 떨어져서 못 먹는 일이 자주 있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장사가 잘 돼서 그런 일은 없을 것 같다. 지금은 고기를 충분히 준비해두시겠지.


생갈비에 후추가 뿌려져 있었다. 뭔가 다른 것도 있었을지는 모르지만 내 입으로는 파악할 수 없었다.


고기 맛을 별 5개 만점으로 본다면 4개는 줄 수 있다.



그리고 고기보다 더 맛있는 순댓국!


공기밥 시키면 순댓국과 된장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순댓국을 추천한다.


청양고추 가위로 잘라서 적당량 넣어서 먹으면 더 술이 잘 들어가고 개운한 맛이 된다.


2015.04 기준 갈비 1인분 1만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